먹고놀고자고

[광명나들이]카페/영화관 데이트가 지겹다면 광명동굴 추천

나는뽀야 2021. 10. 20. 12:32
반응형

 

 

요즘에 데이트나 나들이도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몰리는 곳은 아무래도 피하게 된다ㅠ

그래서 가던 곳에만 가서 놀거나 비슷한 데이트를 하기 마련인데...새로운 곳을 찾던 중 광명동굴이 눈에 들어왔다.

 

바로 예약 때려버림! 

네이버로 성인 입장권+보물탐험전 패키지로 성인 두명 예매했고 1인당 8,400원이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고 화~일 9:00~18:00까지 운영한다. (입장마감은 17:00)

 

당일 구매 후 사용도 가능하고, 동굴 내부에서 흡연 및 음주, 음식물 반입, 애완동물 출입은 금지다!

그리고 아무래도 동굴 내부는 바람도 불고 쌀쌀하기 때문에 얇은 겉옷을 챙겨서 오면 아주 쾌적하다ㅎㅎ

 

그렇게 급으로 가게 된 광명동굴~ 주차장도 넓은데 꿀팁은 제1주차장이 제일 가깝다!

나는 몰랐지만 다들 제 1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라구욧~

인터넷예매는 표를 발권하고 동굴입구에 가면 입장제한을 하는데 50명씩 입장한다.

동굴은 예전에 정말 어릴 때 가고 안가봤는데 성인되서 들어가니 조금 들떴다. 바람길이 진짜 제일 바람도 많이 불고 생각보다 들어가는 길이 꽤 길다.  진짜 한여름에 갔으면 그냥 저기에 쭉 서 있었을지도...☆

 

듬직한 뒷모습

안에 들어가면 LED 빛터널이 있는데 진짜 사진에는 다 안 담겨서 슬프다ㅠㅠ

 

작품이었는데 고대생명체를 만들었다고 한다..

코로나로 인해 지금 운영을 안하는 동굴내부 공연장.

실제로 보면 크고 웅장해서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온다 에코도 좋고 노래 한곡 뽐내고 올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를 지나면 동굴아쿠아리움이 있는데 진짜 동굴 안에 이게 있다고? 싶어서 찍을 생각 못하고 우와~ 우와!! 우어!! 하면서 감탄하면서 봤다...힣><

 

 

계단이 진짜 길다 센과 치히로 생각나는건 나뿐인가..

이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공포체험존이 있는데 현재는 시설점검으로 안하고 있다ㅠㅠ

근데 중요한건 그냥 공포존 앞에 세워져있는 마네킹에 놀라서... 나는 이미 체험 한 듯ㅎㅎㅎㅎ 무서웠다 진짜 나는 쫄보가 아니다..정말!

계단을 내려가면 소원별이 있는데 여기가 광명동굴 내부 중 가장 맘에 들었다ㅠㅠ

진짜 사진에는 잘 안담겼지만 반짝 거리고 진짜 별이 빼곡한 우주 같았다.

사진은 역시 눈을 따라오지는 못한다ㅠㅠ 다들 직접 봤으면,,,

약탈하는게 아닌데 대표이미지가 동전 훔쳐가는거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년 남은 두달 제 소원 들어주시라구요!!

약간 뜬금없이 아니 골룸이 왜 여깄어? 싶었지만 꽤 잘 만들어져 있다,,,,

밤에는 진짜 골룸이랑 용 움직이는거 아니여!?!?!

여기를 마지막으로 동굴 안에 와인가게가 있는데 예전에 시음도 가능했다던데,,, 넘 아쉬웠지만 설명 듣고 감와인이랑 머루와인 겟또!!!

감와인은 상상이 안가서 먹는 날 포스팅 올려야지ㅎㅎㅎ

그리고 보물탐험을 하러 갔는데... 성인은 보물체험관 가도 할 게 없다. 나도 사실 포크레인 체험하고 싶었는데 어린아기들이 많고 해서 그냥 대원뱃지 만드는거로 만족했다.

내 포스팅을 본다면 보물체험은 ㅎㅏ지마시길...ㅠㅠ 애기가 있다면 추천! 성인커플이라면 비추천!

 

그렇게 신나게 놀고 나니 2시간 반이 후딱 지나있었다. 생각보다 젊은커플 층도 많고 가족나들이에도 좋은 곳인거 같다.

광명에 갈 곳이 없다고 느낀다면 광명동굴 나들이, 데이트코스로 추천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