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48

[신사/가로수길]나이스웨더마켓

코로나 확진자가 마구마구 늘어나는 요즘 거리두기를 위해 블로그를 거리뒀던 Na란녀석..☆ 오오..노잼 1월 달에 방문했던 신사가로수길에 있는 나이스웨더마켓 방문후기 올려본다ㅎㅎ! 영업시간 : 월-일 11:00 ~ 20:30 신사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8분 소요 작년 11월 달에는 신사 나이스웨더는 원래 아우어베이커리 앞쪽에 작은 공간으로 있었는데 바로 아우어베이커리 옆 건물로 옮겼다. 이전하기 전에는 신개념 편의점 같았다면 지금은 정말 신개념 백화점느낌이다ㅋㅋ 앞 쪽은 다양한 MD상품과 나이스웨더에서 제작한 자체의류 상품과 스트리트 컬처느낌인 장난감? 소품들 아웃도어 편집숍으로 꾸며져 있는데 스트리트 감성을 좋아하는 지인이 있다면 소품들이 꽤 감각적이고 장난끼 가득한 느낌이라 선물용으로 좋을 뜻 싶었다!..

먹고놀고자고 2022.02.19 (2)

[잠실카페]쉼이 필요한 어른들을 위한 카페 뷰클런즈(뷰클랜드)

2022년 1월 1일 한 살 더 먹은 나는 나의 어린 친구 단이랑 '뷰클런즈'에 방문했다. 매일 12:00 ~ 22:00 현재 21시까지 운영 합니다. 햇살이 쏟아지는 통창에 우드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사진에 꽂혀서 단이에게 여기로 가보자고 적극 어필했다. ㅎ힣 뷰클런즈 카페 이름 뜻은 스웨덴 베스테로스에 살고 있는 로스터분 이름이라고 한다. 그리고 카페의 모토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 아름다운 곳. 기대되는 마음으로 메인 길에서 벗어나 조금은 한적한 골목길로 들어와 걷다 보면은 2층으로 되어있는 회색의 구옥 건물이 있다. 내가 방문했을 때는 이렇게 트리가 있었는데 현재는 트리가 없다ㅠ 입구에 들어오면 가장 큰 대청마루 같은 의자가 반겨준다. 특유의 인센스? 향 냄새가 나는데 목재 자체에서 나는 냄새 같아..

먹고놀고자고 2022.01.25 (2)

[잠실송리단길데이트추천]일일 미대생되어보기 그림제작소

평소 미대생 로망이 있었던 무대뽀 아니.. 그 있잖아여,,,! 막 앞치마랑 팔토시에 유화 묻히고 캠퍼스 누비는 뽐새 폭발하는 멋진 미술학도!!!!!!! 그런 로망을 캐치한 내 큐트뽀이..💛 잠실에 그림 카페가 있다고 함께 방문했다. 월 - 금 : 12:00 ~ 21:00 토 - 일 : 11:00 ~ 22:00 *주차장 없음* 장소를 찾아보니 뒷길이 송리단길이라서 그림제작소 가기 전에 구경도 할 겸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차를 가지고 갔으면 더 힘들었을 거 같다ㅠㅠ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시간과 드로잉 이용권을 구매하고 방문했다. 시간이 무제한이 아니기 때문에 예약시간 10분 전이나 시간에 맞춰서 가는 게 좋다!!!!:) 들어가면 카운터에서 QR체크인과 온도를 확인하고 예약 여..

먹고놀고자고 2022.01.19 (10)

[라멘맛집추천]이색라멘과 깔끔한 돈코츠가 끌린다면 정라멘 강력추천

찬바람이 불면 가끔 꼬순 돈코츠라멘이 생각나는데 그 때마다 동네에 맛난 라멘집이 없어서 슬펐던 지난 나날... 남자 친구가 무대뽀 동네 근처에 맛난 라멘집이 있다고해서 정라멘 방문해봤다. 월/수-일 11:30 - 21:00 14:50 ~ 17:00 브레이크타임 20:15 라스트 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삼전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걸렸고 골목길 안이라서 가게 찾을 때 약간 헷갈렸다ㅠ 가게 입구 쪽에 키오스크에 주문하는 방식이고 내부는 아담하고 혼밥 하기에 좋은 구조로 되어있다ㅎㅎ 우리는 아부라 소바(9000원)와 돈코츠라멘(9000원)에 각 챠슈 추가했다.😎b (+사이다) 오랜만에 먹는 라멘이기도 했고 아부라 소바는 처음이라 기대 반 입에 안 맞으면 어쩌나 불안하기도 했다. (정말 헛된 걱정이..

먹고놀고자고 2022.01.13 (6)

서울시청년임차보증금 대출로 이사 갔습니다!_(마지막 3편)

우선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서울시 청년 임차 보증대출 글이 이렇게 3편까지 올릴 글이 아닌데.. 사골처럼 우려먹는 나는야 무대뽀ㅎ(왕뻔뻔) 히히.. 뻔뻔 대장이 그 마지막 대출 여정을 풀어봅니다! 2021.12.16 - [훨훨 나는 뽀] - 서울시청년임차보증금 대출로 이사 갔습니다!_(1편) 서울시청년임차보증금 대출로 이사 갔습니다!_(1편) 자취를 하면서 가장 많이 느낀 건 이 많은 집 중에 내 몸하나 편히 뉘일 집이 없다는거다. 옥탑방 계약도 다가오고 슬슬 찾아볼까 하고 켜 본 부동산 어플을 정독 후 완전 쭈구리가 됐다. 뭐 살만 bboya331.tistory.com 2021.12.23 - [훨훨 나는 뽀] - 서울시청년임차보증금 대출로 이사 갔..

훨훨 나는 뽀 2022.01.08 (2)

서울시청년임차보증금 대출로 이사 갔습니다!_(2편)

희희 연말이라서 그런지 은근 바빠서 글 못 올린 무대뽀ㅎ 서울시 청년 임차보증금대출 2편 나갑니다~!!!! 호호 2021.12.16 - [훨훨 나는 뽀] - 서울시청년임차보증금 대출로 이사 갔습니다!_(1편) 서울시청년임차보증금 대출로 이사 갔습니다!_(1편) 자취를 하면서 가장 많이 느낀 건 이 많은 집 중에 내 몸하나 편히 뉘일 집이 없다는거다. 옥탑방 계약도 다가오고 슬슬 찾아볼까 하고 켜 본 부동산 어플을 정독 후 완전 쭈구리가 됐다. 뭐 살만 bboya331.tistory.com 신청 조건이 된 나는 이제 서류를 준비하게 되는데 다들 집 먼저 알아보고 서류 준비를 하시던데 나는 쫄보 중 왕쫄보이기 때문에 혹시나 싶어서 서류 먼저 준비하게 되었다. 집은 구했는데 서류가 안되면 어케용ㅠ..흑흑 나는..

훨훨 나는 뽀 2021.12.23 (8)

서울시청년임차보증금 대출로 이사 갔습니다!_(1편)

자취를 하면서 가장 많이 느낀 건 이 많은 집 중에 내 몸하나 편히 뉘일 집이 없다는거다. 옥탑방 계약도 다가오고 슬슬 찾아볼까 하고 켜 본 부동산 어플을 정독 후 완전 쭈구리가 됐다. 뭐 살만하면 억이래!!!! 억억...흐억억...억...;;ㅎ 그래도 내 몸하나 누울 곳은 필요하기에 대출을 알아봤다. (잇츠미 대출알못...) 내 기준은 대출이 90% 나오는 것 그리고 대출금리가 가장 낮은 것이었는데 딱 맞는게 서울시 청년 임차보증금지원이었다. 서울시 청년 임차 보증금 이자지원..? 대출을 잘 모르기도 하지만 잉? 저런게 있어!!? 싶었다.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지원을 간단하게 설명하면 목돈 마련이 어려운 청년들을 위해 대출 및 이자를 지원해 줄거얏! 라는 서울시의 청년사업인데시에서 진행하는 점과 본인부담..

훨훨 나는 뽀 2021.12.16 (6)

[삼전빵집]버터 뒤집어 쓰면 귀여울줄아냐?귀엽네.. 버터 베어 베이커리

곰이 머리에 버터 뒤집어쓰고 귀여움 뿜뿜하던 동네에 빵집이 있어서 언제 가볼까 기회를 노리던 무대뽀👀 삼전 버터 베어 베이커리 호로록 다녀왔다. 매일 10:0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삼전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면 바로 위치해있어서 길치라도 그냥 무조건 앞만 보고 가면 찾을 수 있다👍 딱 매장에 들어가면 좌측에는 테이블 그리고 좌측에 빵이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반겨준다ㅎㅎㅎ (트리 정말 예쁜데 사진에 안 담기네ㅠㅠ)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서 쇼케이스에 갓 만든 빵이 채워지고 있었다...💛 두근.. 빵순이 가슴이 웅장해진다!!!!!!!!!!!!!!! 음료는 시그니처 음료 곰메리카노(4,500원) 연유베어라떼(6,000원)을 주문했다. 차가운 음료만 가능하다(얼죽아 대환영) 그렇게 빵과 음..

먹고놀고자고 2021.12.14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