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놀고자고

찬 바람 불기 시작해서 찌는 그랜드하얏트서울 아이스링크 후기

나는뽀야 2021. 10. 14. 11:00
반응형



여름이 지나고 갈!🍁이 지나치고
아침, 저녁에 쌀쌀해졌다ㅠ

나는 집에 있는 것도 좋아하고 까불거리고 다니는 것도 좋아하는 이중이격 무대뽀지만,,ㅎㅎ;
요즘은 코로나 때문ㅇㅔ 방콕 아닌 방콕 생활 중이라 찬바람부니 벌써 눈이 보고싶고 아이스링크장도 가고싶고!!!!!!(실내도 있지만,,호호)
그래서 묵고 묵은 묵은지 그랜드하얏트서울 아이스링크장을 추.팔 해본닷





성인 2명 결제 뙇!

입장료+대여료+핫초코 포함해서 1인 32,000원 이었다.(2시간이용인데 충분하다ㅎ 춥거든요)
작년에는 오픈을 안했던거로 알고있는데,, 올해는 오픈하려나?? 그럼 다시 한번 가구싶다🥺
+그랜드하얏트 아이스링크장 오픈은 매년 같지는 않은 듯





 

 

로비부터 엄청 큰 트리가 반짝반짝🎄
진짜 사진으로 안 담기는 예쁨ㅠ

아이스링크장은 GL충에 있는데 편하게 지하 기념품샵, 수영장 있는 야외에 있다. 야외로 나가면 대여소가 있는데 거기서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도 같이 했다.
장갑은 필수!!!!!! 안가지고 가면 거기서 무조건 사야 탈 수 있었다. 안전제일⛑

빨리 어두워져랏!!!!!💛

 

아이스링크장 자체는 작긴하지만 뻥 뚫린 풍경 조명이 진짜 예쁘다ㅠㅠ
이런 풍경이라면 이 가격 두번 낼 의향 있다구욧!!








역시 유명한 곳이라서 커플도 많고 어린이칭구칭구들도 많았다.
그래서 핫초코 마시는 곳 먼저 슬쩍 둘러봤는데
아니,,,산타할부지 집인가? 진짜 내 취향저격해버렸다ㅠㅠㅠㅠㅠㅠㅠ

그랜드하얏트서울 열일하셨네욥👍







 

 

 

그렇게 눈치싸움 후 한적할 때 들어가서 마시는 핫초코 진짜 꿀맛이다…
마시멜로우가 듬뿍 올라가있는데 사실 나중에 좀 너끼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위기에 취했을 뿐,,,ㅎ홍홍

이런 설정삿 하나씩은 찍잖아유🤪





그렇게 몸을 좀 녹이고 동생이랑 수다 떨다보니 어두워져있어 나갔는데,,,,,






!
!!
!!!
!!!!
!!!!!

헤이,,넘 예쁘잖아요,,
프로포즈로 유명한 이유가 있구나 싶었다.
3시간 빌리는데 60만원 이랬나,,,(?)

 

 

 

 

 

 

 


그렇게 예쁜 풍경에서 알차게 타주고 이태원으로 넘어가서 치맥으로 마무리😋

난 역시 배운사람이얏!!!!!!!!!








그럼 다음 추팔로 또,,오께효?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