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놀고자고

[밥도둑]신동궁감자탕뼈숯불구이

나는뽀야 2021. 10. 19. 22:06
반응형

이제 간장게장만 밥도둑이 아니다.
신흥 밥도둑 신동궁감자탕 숯불뼈구이 소개해본다!


메뉴판

신동궁감자탕 강남본점도 있는데 선릉직영점이 더 빨리 먹을 수 있다는 말에 직영점으로 갔다.
기다리는 것도 안 좋아하긴 하지만
맛집도 너무 오래 기다리면 기대감이 커져서 실망하는 경우가 좀 있었어서 마음을 비우고 고기를 뜯는다 라는 마음으로 갔다.

시간이 늦은 점심 이른 저녁 애매한 시간이라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그리고 바로 뼈구이 중으로 주문완료!!!!!!(두명이서 갔음^^)

기다리면서 해장국베이스 국물이 먼저 나오는데 이 집,,,해장국도 잘하는거 같다!!!!!




드디어!!!!!!
나왔다ㅠㅠㅠㅠ뼈구이!!!!!


뼈구이 맛은 사진상으로는 매운 고춧가루 양념 같은데,,,
달달하기도하면서 양념치킨 소스랑 더 비슷하다.

먹팁💛
뼈구이를 하나 잡아서 사진에 잘 안보이지만 백김치가 옆에 있는데.. ㅃㅕ구이 위에 살짝 올려서 한입 베어물면 천국

먹팁2💛
샐러드를 뼈구이랑 먹으면 매웠던 혀가 중화되면서 언제 먹었냐는 듯 다시 시작 할 수 있다ㅋㅋㅋㅋㅋ
(((샐러드는 추가비 있음!!!)))))))


대세는 치밥이라는데 나는 뼈밥이다!!!!!!!!



이제 뼈를 잡고 열심히 뜯었다면,,, 이제 살코기는 밥에 양보해야하는 타이밍⭐️
진짜 밥이랑 비벼먹기 딱 좋은 양념이다.
볶음밥이 따로 있기는한데 개인적으로는 밥에 비벼먹는게 더 꿀맛인거 같다. (개인취향)

진짜 누가 내 뼈구이 다 먹었냐!!!???ㅠㅠ
더 줘…




신동궁감자탕숯불뼈구이 별점(5점기준) : ⭐️⭐️⭐️반

일단 처음엔 생각 맛이 아니라서 잉? 할 수 있으나 어느 날에 갑자기 어,,?나 그거 먹고싶네 하는 맛!
집에서 멀어서 그렇지 가까우면 다시 갈 의향있음.





그럼 다음 밥 도둑을 데리고 와보겠습니다..(?)
안뇽(마무리는 항상 고민이야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