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훨 나는 뽀

[머니위드미]누워서돈벌기 나도 티스토리 1일1포스팅 탑승

나는뽀야 2021. 10. 16. 11:00
반응형

내가 블로그를 잘 사용하던 사람도 아니고 일기나 남기고 싶은 추억이 있으면 다이어리나 인스타로 슬쩍 남기는게 전부였다. 그러다 티스토리를 접하게 되었는데 아니 이건 운명인가??

내가 구독하고 있는 '누워서돈벌기' 채널에 티스토리 내용이 있었네!!!!! 그래서 지금이라도 늦은 탑승해본다.

 

티스토리 영상은 : https://www.youtube.com/watch?v=yYrERGhJwe4&t=363s

아니 진짜 배너 공감 백배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영상보면 진짜 차근차근 구독자들이 따라하기 쉽게 알려준다. (리남님..구독하기 눌러본다)

정말 누워서돈벌기 유투버 큰손,짠손님 추진력 진짜 갑이다... 나는 해야지하고 진짜 그냥 누워서 자는데ㅎㅎㅎ; 

 

그렇게 이후에 누워서돈벌기 주최? 프로젝트가 생기는데......

'머니위드미' 프로젝트 이름도 맘에 든다:) 히히

 

정말 간단하다 티스토리에 1일 1포스팅을 하면 된다!

간.단.하...쥬?ㅎㅎ 하핳  할수있다. 아자잣

 

머니위드미 영상을 보고싶으시다면: https://www.youtube.com/watch?v=nKzxBy2k2Ws 

 

 

이제 초보자/중급/상급 숙제가 있는데 

초보

중급

고급

 

어려워보이지만 하루만에 아니 2시간 안에는 무조건 가넝하다.(내가 바로 경험자)

하루에 하루가 어렵다면 시간날 때 포스팅 써놓고 예약발행하면 끝이라니 완전 최고다.

하지만 글쓰는 사람도 아니고 어렵다고 느낀다면!!!

영상에 블로그 쓰는 팁도 준다구요ㅠㅠ...

그게 바로 나

 

근데 하루하루 포스팅이 올라가니깐 작은시간을 들인거 치고는 하루에 하나를 이룬거 같아서 뿌듯하다:)

소소한 셀프 뿌듯ㅎㅎ

 

머니위드미에 탑승했으니 꾸준함으로 수익공개도 해 볼 예정

정말 좋은 정보를 알려준 누워서 돈벌기 감쨔합니다.

 

 

그럼...이만...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