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훨 나는 뽀

[자취생살이]5시간동안 먹어 재낀 옥상파티

나는뽀야 2021. 10. 24. 23:41
반응형

오늘은 추억팔이 옥상파티가 아닌 따끈따끈한 2021년 옥상파티(+삼겹살/해물탕) 업데이트를 해본다.


준비됐나오~~~~~❤️‍🔥🎵🎶🎶🎶

어제 같이 닭볶음탕을 먹으며 술을 절제했던 것은 오늘옥상파티를 위함이었다…호호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많이 걱정했었는데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기분이 매우매우 좋았다💛
(그래서 안 멈추고 5시간 내리먹었나..?호호)

삼겹살+해물탕 말해뭐합니까!!!? 폭식데이ㅠ

다들 점심 쯤 와서 배가 고팠지만 그래도 5시간 내리 먹을 줄은 몰랐지…ㅎ
먹잘알들 모임이라서 그런지 먹을 때마다 감탄나오는 팁을 툭툭 알려주는데 우리들은 고장난 폭주기관차 같았다..칙칙폭폭 폭식폭식🎶

배부르다면서 비빔면 해줬더니 다시 처음 먹는 거처럼 먹어주니 2박 3일은 배부른 마음이다^^

고기가 동이나고 넘어온 해물탕,,진짜 깔끔하고 양도 푸짐해서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ㅎㅎ

칼국수까지 부쉈다…뿌뿌뿌~뿌이~

후식까지 챙겨먹고 할리갈리 쪼랩 부부의 싸움도 보니 아주 즐거웠다:)
이제 곧 이사가면 옥상에서 친구들이랑 노는 것도 못하는데 마지막을 진짜 화려하게 잘 보냈다!
오늘도 아주 잘 먹고 잘 놀았던 자취생활이다😎

내일부터 풀만 먹는다..후(입다이어터의 각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