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훨 나는 뽀

[자취생살이] 카카오뱅크 26주적금 도전

나는뽀야 2021. 10. 15. 11:00
반응형

 

 

 

 

 

작년 코로나 직격탄을 맞은 후 정말 돈을 버는 족족 나가기 바빴다ㅠ

그리고 자취를 하면서 정말 느낀거는 숨만 쉬어도 돈이 나간다. 진짜! 정말로!

이건 월세, 이건 공과금,,,이건,,식ㅂ,, 어,,,음,,,?어딨지? (무한반복)

 

 

 

 

그래서인지 적금하면 목돈모으는 용도 달에 크게 50이상은 해야할거 같고 막 어렵고 부담스러운 느낌이 들었다.

그러던 중 친한동생이 카카오뱅크에서 26주적금 좋다고 추천을 받았다.

말그대로 26주 6개월의 가입기간 동안 매주 한번씩 자동이체로 납입을 하는 적금인데 이게 1000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다는 점이 나를 솔깃하게 만들잖아!!!!!!

 

 

 

 

 

바로 해피포인트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홀린듯이 상품가입했다...

3000원 증액이면 한동안 참새는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테다!!!!!!!

근데 반전은 딱 내가 상품가입했을때 카카오뱅크가 해피포인트랑 콜라보해서 해피포인트 26주적금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나는 다이어터니깐...

라이언이 귀여운 베레모 쓴거로 만족한다ㅋㅋ핳

 

근데 여기서 중요한 점은 자동이체로 납입이 가장 중요하다.

일주일 중 요일을 정할 수 있으니 정해놓고 꼭 자동이체 통장에 돈이 있는지 확인해놓아아한다! 무조건

 

 

 

자동이체도 원하는 요일에 출금이 되면

귀여운 라이언이 칸에 생긴다ㅎㅎㅎ

한칸한칸 채워지니깐 좀 뿌듯하다

적금이란게 나에게는 뭔가 큰 돈을 정기적으로 넣어야하는 고정관념?

그래야만할거같고 그랬는데

이번에 차곡차곡 작은 금액이지만 쌓여가는게 꽤 재밌고 뿌듯하다.

나처럼 적금에 대해 부담감이 있거나 소액으로 소소하게 모은다면 정말 강추

 

 

 

 

 

 

 

3000원이라도 마지막달에는  거의 모은돈의 1/2이 들긴하지만

그 사이 돈을 모으면서 마지막..달에...쏟아보겠어!

 

 

 

 

 

 

 

그럼 다들 만기때까지 가보자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