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놀고자고

[ 신사 가로수길]신사 카페 아우어베이커리

나는뽀야 2021. 11. 17. 10:37
반응형

 

내 블로그 최대 지분 단이와 가로수길에서 오랜만에 만났다.

유럽여행 중에 단이한테 말건게 잘한 일 중 하나다.

여행 중 웃겼던 에피소드는 다 단이랑 있을 때 일어난 듯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

2021.10.14 - [먹고놀고자고] - 찬 바람 불기 시작해서 찌는 그랜드하얏트서울 아이스링크 후기

 

찬 바람 불기 시작해서 찌는 그랜드하얏트서울 아이스링크 후기

여름이 지나고 갈!🍁이 지나치고 아침, 저녁에 쌀쌀해졌다ㅠ 나는 집에 있는 것도 좋아하고 까불거리고 다니는 것도 좋아하는 이중이격 무대뽀지만,,ㅎㅎ; 요즘은 코로나 때문ㅇㅔ 방콕 아닌

bboya331.tistory.com

2021.10.28 - [훨훨 나는 뽀] - [ 자취생살이]일하기 싫어서 올리는 프랑스 여행 썰

 

[ 자취생살이]일하기 싫어서 올리는 프랑스 여행 썰

먼저 전국에 계신 티스토리 사용하는 사장님 중 우리 사장님만 안 계시길... 이메일 정리를 하려고 들어간 이메일함에 항공권 특가가 있었다. 평소 같으면 '어차피 못간다링' 하면서 바로 휴지통

bboya331.tistory.com

 


 

 

 

원래 가보고 싶은 신사 티룸이 있었는데

우리가 가는 날에 예약이 끝나서

2안이었던 신사 카페 아우어 베이커리로 옮겼다.

 

ㅏㅜㅓ로 써도 아우어로 읽히는 매직

 

 

 

 

아우어베이커리 가로수길점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대표 메뉴 : 더티 초코/아메리카노

 

 

 

 

 

 

전체적으로 빈티지 우드로 인테리어 되어있는데

대표 메뉴 더티 초코랑 색이 비슷하다:)

날씨가 덜 추웠다면 저 앞에 의자에 앉아서 도란도란 수다 떨었겠지!

 

 

 

 

 

저녁시간 대에 만나서 빵이 별로 없었다ㅠ

1층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계산대, 빵 진열공간과

아우어 자체 제작 의류와 소품들이 있었다.

2층은 좌석이 꽤 많다!! 2층에 가장 특이한 곳이 있는데

독서실이나 도서관에서 볼 법한 1인 칸이 있는 점이다..!!

(다 앉아계셔서 사진 못 찍은 게 한ㅠ)

 

 

 

 

 

빵 나오는 시간과 메뉴판
좋은건 크게

아우어 커피 원두 선택이 가능한데

산미 강한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서 고소한 원두로 선택!

그리고 대표 메뉴 더티 초코와 크로와상

(더 먹을 수 있었지만 밥 먹기 전이라 쵸큼 참았다.)

 

 

 

 

더티 초코는 대표 메뉴답게 초코가 덕지덕지

빵 겹겹이 묻어있는데...

출처 - 아우어베이커리 공홈

괜히 '아우어 베이커리' 공홈에 저런 사진이 있는 게 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나서 살짝 오버 보태서 입 주변이 저렇게 된 다구요!!!!

크로와상은 담백하고 무난하고 좋았다.

그동안 쌓였던 이야기보따리 풀면서 당 떨어지면

더티 초코 한 입 크로와상 한 입 와앙 하고 먹어주면

다시 입 모터 삽 가능 이라구요ㅋㅋㅋㅋㅋㅎㅎ

 

 

 

다리 오므려..

야무지게 1차 수다 떨어주고 그냥 가기 아쉬우니

찰칵

알쥐 알쥐? 느낌 알지??ㅎ(☞゚ヮ゚)☞ 

(모름..)

 

 

 

그래서 배고파진 우리는 밥 부시러 출발하는데...

(강제 다음편보게 만들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