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놀고자고

[신도림술집추천/술도둑]신도림 목동포차_살얼음소주 찐이다 여긴

나는뽀야 2021. 11. 16. 09:18
반응형

 

찬바람이 불면 나는 고춧가루 국물보다는

깔끔한 맑은탕이 생각이 나는데

그 중에 만만한 맑은 국물 안주가 오뎅탕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가볍게 한잔 하려고 들어간 가게에

딱 내가 원하던 맑고 칼칼한 오뎅탕이 나오고 살얼음 소주가 나올 확률은...?

 

 

 

 

 

 

찐이다. 찐이 나타났다.

가만 안 둬!!!! 요 녀석ㅠㅠ❤❤

 

 

 

 

 

 

신도림 목동포차

매일 16:00~02:00 (현재는 12:00까지 영업)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맞은편 상가 홈플러스 입구 주변에 위치해있다.

가게 내부는 큰 편은 아니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했다.

화장실은 상가 화장실인데 꽤 깨끗했다!

 

 

 

 

 

박수가 절로 짝짝

주문은 사진에 보이는 거처럼 탭으로 주문하면 된다.

처음 청하를 받았을 때 이것만 이러겠지 싶었다ㅎㅎ 호호

 

 

 

 

 

사실 목동포차는 닭볶음탕이 메인이라던데

왜 오뎅탕도 맛있어?

우동사리도 많이 들어있고 진짜 칼칼한 게 소주가 막 들어간다.

너무 덴저러스 하잖아요?

 

 

 

 

 

 

남자 친구랑 가볍게 한잔하는 거 좋아하는데

다음 날 일정 없었으면 정말 더 무겁게 마셨을 뜻 싶다ㅠㅠ

우리 빼고 다 닭볶음탕을 먹는 걸 보니 찐 볶음탕 맛집이긴 한가 보다

그럼 가주는 것이 인지상정 후훗

 

 

 

 

 

 

오랜만에 찐 술도둑 가게를 만나 즐거웠다.

신도림 목동포차(5점 기준) : ★★★★

별 한 개는 닭볶음탕을 먹어보고 완성할 예정.

to be continued....

호호 술마실거리 하나 더 생겼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