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놀고자고

[영등포맛집/타임스퀘어맛집]타임스퀘어 돈부리파스타 리뷰

나는뽀야 2021. 11. 15. 16:47
반응형


주말에 야무지게 먹고 (살)벌크업하고 돌아온 무대뽀
주섬주섬 먹은거 자랑하려고 왔다.





한식파인데 오랜만에 파스타가 너무 땡겨서
급 찾아보고 방문하게 된 타임스퀘어 '돈부리파스타'

매일 : 11:00-22:00 Last order : 21:00
02-2068-5152

저를 따라오세요~ 팔로미~~


익선동이 본점이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오른쪽 베스킨라빈스 옆에 입점해있다.
나는 조금 헤맸지만 가시려거든
졸라맨을 보고 한방에 찾기를 바란다




내부가 인테리어가 밝고 깔끔했다.
사람이 좀 있어서 못찍은게 좀 아쉽다ㅠ


돈부리파스타 메뉴

약간 결정장애 있는 나에게 메뉴판 종이가 많아질수록 곤란한데
딱 한장에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좋았다ㅎㅎ

식전빵 마늘바게트 내 입맛에 딱 맛났음ㅋㅋㅋ

음식이 나오기 전에 식전빵으로 허기를 좀 달래고
드디어!!!!!!!!!!

비주얼 도랐다...
헤이 당장 내 입으로

노른자는 못 참지ㅠㅠ

항정부타동(16,000원)
양념이 진짜 자극적인데 노른자가 중화해주면서
맛을 살려준다.
그리고 느타리가 들어가있는데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부타동에 양념 잘베인 느타리를 먹으면
입안에 감칠맛이 업업👍👍

매콤스테이크크림파스타(18,500원)
꾸덕한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파스타 자체가 적당히 꾸덕했다!!!
그리고 바질향이 많이 강한편인데
바질을 싫어하면 호불호가 많이 갈릴 뜻 싶다ㅠ
비주얼적으론… 100점 준다..ㅎ



타임스퀘어 돈부리파스타 : ⭐️⭐️⭐️(5점 만점)
맛이 대체적으로 간이 쎄고 향도 강한편
향신료 잘 못먹으면 호불호 강할 뜻 싶다ㅠ
매장 자체는 깔끔하고 접근성이 좋아서
굳이 먹고싶고 자극적인게 당긴다면 부타동은
다시 먹을 의향 있다:)
+마늘식전빵이 베스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