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훨 나는 뽀/쓰고싶은걸쓰는곳

내가 보낸 가을 순간

나는뽀야 2021. 11. 8. 21:59
반응형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서 서늘해진 공기가 이제는 진짜 가을을 보내줘야 한다고 말하는 거 같다.

그래서 기록으로 남기는 이번년도 나의 가을

새로운 거 배워보고 싶어서 등록한 필라테스...

3번 나갔는데 폐업했다.

재미있었는데 그래서 마지막 수업 때 그렇게 굴리신 건가 싶다.

 

내 자취방 옆에는 안양천이 있는데

봄에는 벚꽃길이 참 예쁘다.

이사 초반에는 참 열심히 나가서 걷다가 오고는 했는데

이사 가면 안양천을 걸을 일이  또 있을까?

가을 안양천에서 햇살 소리 듣던 날 참 좋았는데

운동하려고 나갔던 것보다는 생각이 많은 날 힘든 날 지친 날에

산책하러 나가서 다시 위로받고 온 날이 더 많았던 거 같네.

내가 느꼈던 강제 감정공유시키기

이번 가을 참 예뻤는데

조금만 더 있어주지..

아쉽긴 하다.

내일 아침 나갈 때 차가운 공기 마시면 더 체감하겠지...ㅋㅎ

내년 가을도 이렇게 바쁠까?

차라리 바쁠 거라면 내가 하고 싶은 일만 잔뜩 생겨서 바빠지자ㅎㅎ

2021년도 가을도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