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훨 나는 뽀/쓰고싶은걸쓰는곳

당근마켓|백신2차접종|본가요양

나는뽀야 2021. 11. 5. 21:03
반응형


휘몰아친 오늘 하루ㅎㅎ..
요즘 당근마켓에 완전 꽂혀가지고
이것저것 올리는 중인데

(당근고수한테 배운 판매스킬이 궁금하다면
[자취생살이]당근마켓/중고나라 두탕 뛴 날(+꿀팁) - https://bboya331.tistory.com/m/18)

끌어올리기 2번만에 연락이 왔다.
네고가능 이 네글자만 넣었을뿐인데
바로 연락 폭주

이제 쓸 일이 없어서
쿨하게 오늘 거래하기로 했다.
그런데 오늘은 백신 2차 접종도 있는날
시간이 촉박했다.

일-당근-백신-본가



뿌듯한 내 15,000원

버스타기 전에 후다닥 당근거래도 하고
백신도 호다닥 맞고 휘몰아쳤다.
그렇게 버스타고 잠깐 기절 후
눈 떠보니 본가 도착ㅠㅠㅠㅠㅠㅠ
엄마, 아빠가 마중나와있는데
마음이 사르륵 녹았다…

엄마한테 전화로 스쳐가듯이 청국장이 너무 먹고싶다했는데 집에 가보니 청국장에 새우에
맛난게 한가득이고 무엇보다 엄마, 아빠랑 한 집에 있으니깐 너무 행복하다.
주말에 엄마, 아빠 사랑 받으면서 요양이나 해야지💛

이번 한 주도 고생많았다.
뽀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