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훨 나는 뽀/쓰고싶은걸쓰는곳

이삿짐싸다 힘들어서 찌는 글..

나는뽀야 2021. 11. 28. 21:39
반응형

이사준비 진짜 너무 힘들다..
아니 내 자신아 뭘 이렇게 쟁여놓은거늬?
다람쥐니?? 🐿🐿🐿
필요했던 물건을 이제야 찾았네ㅋㅋㅋ
에효ㅠ
이틀뒤면 새로운 집에서 자겠지.
떠나려니 옥탑에서 즐거웠던 기억만 떠오르네

처음으로 내가 좋아하는 것들
예쁜것들로 가득 채운 공간

살기위해 본격 자취생야매요리를
시전했던 소중한 주방ㅠ

답답하거나 생각이 많은 날
안양천에서 햇살 받으면서
기분전환도 많이 했지.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들이
가득한 내 방..!..!

여름밤, 가을밤
내 갬성을 책임졌던 옥상..ㅎㅎ
떠나려니 참 아쉽네..!
처음 여기 올 때는 거의 맨 몸으로 와서
하나하나 채웠는데ㅠㅠㅎㅎ
그래서 지금 고생고생 🐶고생 중
얼른 이사가서 더 잘되야지!
할 수 있어.
그럼 일단 그릇이나 챙겨 내 자신아^^;
아자아자 화이팅👍💛

2021.11.28
이사가기 이틀전 무대뽀가 무대뽀에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