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훨 나는 뽀/쓰고싶은걸쓰는곳

애드고시 2차시도만에 성공ㅎㅎ

나는뽀야 2021. 11. 23. 22:06
반응형

귀여운 언니네 하봉이로 시작🐶

티스토리 시작한지 한달하고도 10일이 지났다.
처음 시작은 유튜브를 보고 1일 1포스팅 다짐와 소소한 소득을 얻기 위해 시작했는데 하나하나 써갈수록 수익을 얻기 위함보다는 하루하루 내 이야기 내 자신에 대한 일기도 적고 맛있는걸 먹었을 때 자랑도 해보고 진짜 내가 담긴 다이어리가 됐다📝
그래서 1차 애드고시에는 떨어진 듯 싶지만,,ㅎㅎ 그래도 거기에서 ‘됐어~ 그만둘래’가 아니라 그래 이왕 쓴거 그냥 재밌게 쓰자라는 마음으로 처음 다짐했던 1일 1포스팅은 아니지만 즐겁게 적었다ㅋㅋ
본격 오두방정 목소리 들리는 것 같은 블로그랄까???😆😆😆ㅋㅋㅋㅋㅋ

 

오마이갓!!!!!:)

그렇게 기대없이 2차 애드고시를 넣었는데...

세.상.에.마.상.에 헤이 이제 나도 광고 넣을 수 있다구욧?!!?!??????

무대뽀 2차시도만에 에드센스 광고 성공ㅎㅎㅎㅎ

애드센스 성공한 이유를 개인적으로 생각해보면 남들처럼 글자수를 꽉 채워서하거나 엄청난 꿀팁을 전하지는 않았는데 그저 매일은 아니여도 꾸준하게 글을 올렸고 일단 자기의 블로극 애매하다면 한달은 넘기고 게시물은 30개 이상은 되어야 통과 하는 듯 하다! ((그런데 게시물 많으면 2주만에 받기도 한다. 랜덤인가...ㅎ...))

 

결론! 포기하지말고 재미나게 쓰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