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놀고자고

[신사/가로수길]나이스웨더마켓

나는뽀야 2022. 2. 19. 18:21
반응형

코로나 확진자가 마구마구 늘어나는

요즘 거리두기를 위해 블로그를 거리뒀던

Na란녀석..☆

오오..노잼

 

 

 

 

 

1월 달에 방문했던 신사가로수길에 있는

나이스웨더마켓 방문후기 올려본다ㅎㅎ!

 

 

 

 

 

 

영업시간 : 월-일 11:00 ~ 20:30

신사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8분 소요

 

 

 

 

 

 

 

 

 

작년 11월 달에는 신사 나이스웨더는

원래 아우어베이커리 앞쪽에 작은 공간으로 있었는데

바로 아우어베이커리 옆 건물로 옮겼다.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소개 및 위치소개

이전하기 전에는 신개념 편의점 같았다면

지금은 정말 신개념 백화점느낌이다ㅋㅋ

 

 

 

 

 

 

 

 

 

 

앞 쪽은 다양한 MD상품과 나이스웨더에서 제작한

자체의류 상품과 스트리트 컬처느낌인 장난감? 소품들

아웃도어 편집숍으로 꾸며져 있는데

스트리트 감성을 좋아하는 지인이 있다면

소품들이 꽤 감각적이고 장난끼 가득한 느낌이라

선물용으로 좋을 뜻 싶었다!

 

 

 

 

 

 

 

 

 

 

 

 

앞 쪽 부분

 

 

 

 

 

 

 

 

안 쪽에는 그릇부터 필기도구 식료품까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는데

인센스 향이 너무 다양해서 더 좋았다.

 

 

 

 

 

 

 

 

 

마트에서 볼 수 없는 상품들도 있으니

완전 선물용으로 딱인듯!

나는 밤잼이랑 진마요 겟또ㅎㅎ

 

 

 

 

이전해서 물건들도 너무 다양해지고

구경하는 재미도 더 쏠쏠해졌다.

신사가로수길에 가면 한번 나이스웨더마켓

방문해보시길 바래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