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놀고자고

[잠실송리단길데이트추천]일일 미대생되어보기 그림제작소

나는뽀야 2022. 1. 19. 23:54
반응형

 

 

평소 미대생 로망이 있었던 무대뽀

아니.. 그 있잖아여,,,!

막 앞치마랑 팔토시에 유화 묻히고

캠퍼스 누비는 뽐새 폭발하는

멋진 미술학도!!!!!!!

 

 

 

 

그런 로망을 캐치한 내 큐트뽀이..💛

잠실에 그림 카페가 있다고 함께 방문했다.

 

 

 

 

 

 

<그림제작소 잠실점>

월 - 금 : 12:00 ~ 21:00

토 - 일 : 11:00 ~ 22:00

 

*주차장 없음*

 

 

장소를 찾아보니 뒷길이

송리단길이라서 그림제작소 가기 전에

구경도 할 겸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차를 가지고 갔으면 더 힘들었을 거 같다ㅠㅠ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시간과

드로잉 이용권을 구매하고 방문했다.

시간이 무제한이 아니기 때문에

예약시간 10분 전이나 시간에 맞춰서

가는 게 좋다!!!!:)

 

 

 

 

 

들어가면 카운터에서 QR체크인과 온도를

확인하고 예약 여부를 확인해주는데

정말 주말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무. 조. 건 네이버 예약 필수다!

 

 

 

 

 

 

겉옷을 보관하고 앞치마와 팔토시를 하고

대기하면 자리로 안내해주신다ㅎㅎ

사실 공간이 그렇게 큰 편이 아닌데

창이 통창이라 채광도 너무 좋고 공간마다

아기자기한 오브제로 꾸며져 있어서 기분도 좋았다!

 

 

 

그림 그리기 전에 스모어로 당 충전 완전 가넝이다!

 

 

 

 

화장실 갔다가 걍 찍은 샷...ㅎ 궁금하신분들은 인스타도 들어가보세용♥ 홍홍

 

 

 

 

 

 

 

이렇게 그림을 준비해주신다!

나의 픽은 귀여운 스누피ㅎㅎㅎㅎ

색칠 자체를 해 본 지 너무 오래돼서

약간 물감 짜기 직전에 두근두근했다...

그래서 그런지 남자 친구도 더 귀여워보이고..ㅋ호호켁호호호홋

 

 

 

 

 

ㅎ헤 미대생이 된 느낌으로 다가

사진도 찍어주고

(그림실력은 잼민이)

 

 

 

 

 

 

 

나중에 완성하면 직원분이

사진도 찍어주신다:)ㅎㅎㅎ

처음에 찍어주신다길래 수줍게 그림 들고

카메라 쪽을 쳐다봤는데

단호하게 앞에 보고 그림 그리는 척해달라고

말해주는데... 역시 그림 제작소에서 일해서 그러신 지

마음에 쏙 들게 찍어주셨다^^

왜냐 얼굴이 안 보여서ㅎㅎ 껄껄

 

 

 

 

 

 

 

 

나의 완성작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완성된 나의 그림ㅎㅎㅎ헷

현재 우리 집구석에 잘 세워져 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맛집도 좋고 예쁜 카페도 좋고

영화관도 좋고 길거리도 좋지만!

오랜만에 물감(유화)으로 색칠 놀이도 하고ㅋㅋ

새로웠다 서로 그림 보면서

칭찬도 해주고 놀리는 것도 꿀잼!

잠실에서 데이트할 곳을 찾는다면

그림 제작소 완전 추천합니당~👍🎉

몰론 친구랑 가도 꿀잼ㅎㅎㅎㅎㅎㅎ

 

 

 

다음은 파스텔로 하는 걸 도전해보겠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