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놀고자고

[밥도둑]진짜 밥도둑 등장 낙지젓갈

나는뽀야 2021. 10. 27. 22:00
반응형

후훗,,,진짜 도둑넘을 데리고 왔습죠.
낙지젓갈🥷
내가 사실 데리고 싶어서 데려온 것은 아니다.
남자친구가 집으로 시킨다는게 우리집으로 시켜버린 것이다🥺….(잘했어..)
그래서 낙지젓갈을 보여달라는 말에 나는 오늘도 늦은 저녁을 먹어본다.



아니 오동통한 낙지젓갈이라더니,,,
진짜 오동통하네??? 허참!
다시 보니깐 또 먹고싶네?????ㅠㅠ



낙지젓갈에는 흰밥은 국룰
김이랑 챔기름이랑 쌈이랑 한 상 완성~⭐️
계란을 다 먹어서 후라이 못 올린게 좀 아쉬웠다ㅠ


역시 첫입은 밥+젓갈
보여달라길래😗

오직 한 명만을 위한 먹방 셋팅을 준비했다.
이 포스팅 보시는 분도 구독, 하트 눌러주면 아마 더 좋을 뜻 하다. 힣

남자친구랑 영통하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잘못 배송한 남자친구한테 너무 고마웠다…
종종 더 그래주면 좋겠다…




낙지를 더 넣고 상추 하나를 손으로 쭉 찢어서 넣었다. 자취생은 칼 잘 안쓴다ㅠ
손과 가위만 사용한다…

참기름이랑 낙지 상추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김에 싸서 먹으면 환상이다ㅠㅠㅠㅠㅠ
우어,,ㅠㅠㅠ 쓰는데 밥 더 먹고싶다


남자친구가 직접 구매했다고 인증해달라 해서,,,
아이디어스에 검색하면 나올 뜻 하다.
근데 진짜 맛있어서 내가 다시 남자친구한테 선물해줘야지ㅠㅠ…
이게 기본맛이라던데 칼칼한 맛도 있다한다.
근데 나는 맵찔이라 기본맛도 굉장히 만족하고 맛있었다😋ㅎㅎ

하…이거 라면이랑 먹으면 나트륨은 터지겠지만,,,진짜 환상일거 같다…

진짜 도둑놈을 데려와서… 신고 당하는거 아닌가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자취생은 저녁을 잘 해결했다.


-

오동통낙지젓갈 별점(5점기준) : ⭐️⭐️⭐️⭐️

ㅠㅠ..먹기 전에 두공기는 세팅하고 먹기를…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