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훨 나는 뽀/쓰고싶은걸쓰는곳

[자취생살이]당근마켓/중고나라 두탕 뛴 날(+꿀팁)

나는뽀야 2021. 10. 30. 22:14
반응형


어제 포스팅을 못했다..
1일 1포스팅 목표였는데


하지만 그래도 포기 안하고 오늘 다시 글 쓰는 나 자신 칭찬한다.(일기지만,,호호)

곧 이사를 가기 때문에 짐도 비울겸 이사비용도 만들겸
팔 물건들을 스캔하고 있는데
방치 된 아이폰7, 커피믹스가 있었고
중고나라와 당근마켓에 올렸다.

중고나라랑 당근은 알고는 있지만 완전 초보당근🥕 이라 자칭 당근고수 친구한테 도움을 청했다.

자칭 당근전문가의 말을 정리하자면

  • 사던지 말던지 무심한 말투
  • 물건 사진은 밝을 때 여러각도로 촬영, 어두울 때도 무조건 첨부
  • 마지막으로는 사진에 감성 한스푼


이라고 한다.



어렵군 어려워…

그렇게 고수의 도움을 받고 올렸는데,,,
진짜 바로 1시간 안에 연락왔다..😳
내가 자세하게 적었을 때는 진짜 안오더니
무심한 말투가 중고거래에는 정답인가..?
(내 기준 무심말투ㅠ)

커피와 다른 물품을 같은 공간에서
좌 당근 우 중고
2분안에 두거래가 끝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가지고 있지만 쓸모없던 물건이
누군가에게는 쓸모있다는 점도 흥미롭고
용돈도 생기고 너무 기분 좋다!!!!!




무대뽀의 인생경험치 +1 올랐다~~~예🎶
혹시 다른 꿀팁이 있다면
초본 당근러에게🐰🥕
꿀팁을 나눠주시길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