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놀고자고

[제천카페추천/카페순수해]제천 케이크맛집 순수해 2호점

나는뽀야 2021. 12. 6. 21:17
반응형

슬슬 결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무대뽀...💌
친구 오빠가 장가간다고해서 오랜만에 결혼식장에 갔다 왔다.
선남선녀의 행벅한 결혼식 열심히 축하해주고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모여서 일찍 헤어지기는
너무 아쉬워서 갔던 카페에 취향저격당하고 돌아왔다...💜




SOONSOOHAE(순수해) 2호점
영업시간 : 수 - 일 10:00 ~ 23:00
월 - 화 휴무

일요일인데도 꽤 주차장은 넓고
주차하기 좋았다.
참고로 두 군데가 있는데 언덕 위 주차장에
주차하면 입구랑 가깝다ㅎ
(나는 더 걸었지만 다들 덜 걸으라고~)


나무 문에 큰 창...
그리고 우리 조카가 그린 듯한 그림...
입구부터 약간 홀려버렸다...ㅎ
제천에 이런 곳이 생겼냐면서 친구들도 대흥분ㅋㅋㅋㅋㅋㅋ
이제 제천도 갬성 도시라고~~~~




이미 빵들은 많이 팔려있었다ㅠㅠ
약간 계절마다 구움 베이커리를 바꾸시는 듯하다.


내부는 1호점보다 훨씬 넓고 테이블마다
간격이 넓어서 좋았다.
그리고 공간 구석구석 센스 넘치게
인테리어를 꾸며놓으셨는데....
인스타 안 하는데 다시 깔 뻔했다ㅋ^^;



고소함보다는 약간 산미있는커피

일단 고동색 원목 인테리어
정말 내 취향이다..
이번 집에 턴테이블 놓고 싶게 만드는 곳ㅠ


화장실 가는 스티커도 이렇게
앙증맞게 알려주신다ㅋㅋ
그래서 친구랑 어머.. 여기는 화장실도 예쁠 거 같아
하면서 화장실 가봤는데
평범하고 깔끔한 화장실👍
(나만 화장실 셀카.. 찍는 거 아니잖아요? 호호)
조타... 인테리어 조타...
친구들이랑 인테리어에 감탄하고
짧지만 강한 수다타임 가지고
선남선녀 축하해줬던 아주 보람찬 날




마지막은 엉덩이 감각 없어지는 거로 끝났다ㅎㅎ
오랜만에 인스타 감성 뿜뿜한 카페도 들리고
친구들도 보고 아주 보람찼잖아요?
다음은 여유롭게 본가 내려가면
부모님이랑 다녀와야지:)🧡
참고로 여기 우유 생크림 케이크 맛있다!!!!!




그.. 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