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훨 나는 뽀

[자취생살이]다이어트 그거 내일부터 하는거 맞죠?

나는뽀야 2021. 10. 31. 20:49
반응형

10월이 끝났다~🎶
정말 길고 길었던 나의 10월…
고생했던 나를 위해 그리고 다가올 11월을 위해
주말먹방을 찍어봤다.
(이런것에 굉장히 부지런한편..🐷)



스타트는 고기로…
고기 먹을 때 버섯은 무조건이라고 생각한다.
진짜 저렇게 얇게 썰어서 구우면
관자살 같아지는데…
네..구워야죠..구워드려야죠..😋

근데 뭔가 허전하다구요?
먹잘알이라면서 너무 소식하는거 같다구요?

나 무대뽀..
배운사람👩‍🎓

사실 비빔면 해놓고 못참고 서서 고기먹은거 안비밀

이미 비빔면 곱게 해놓고 기다렸다.
저기에 화요+토닉 말아서 토요일 밤저녁
해결 끝~😎👍


오늘 늦잠 쿨쿨 자고 일어났더니
어제 분명 잘 먹었는데
속이 허해진 나란녀석…
피자를 시켜보았다.


콘치즈피자
기본에 충실한 피자가 먹고싶었다..
오늘 아침은 토핑이 과한 피자보다는
깔끔한 피자가 끌렸다^^
(아침에도 삼겹살 구워먹는 사람기준)

아니 요놈 치즈보소??
고무줄놀이 완전 가능이다


이번 주말 정말 잘 먹었다~
라고 하면 너무 섭섭하니깐

닭강정도 시켜먹었다^^…
매콤 반 달콤 반
하나라도 놓칠 수는 없지!

그렇게 닭강정까지 뿌시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커피랑 케이크까지 잘 먹었다:)ㅎㅎ



그만 먹어줘..내 자신놈아

뭐 어디서 그만 먹으라는 소리가 들리는거 같은데…ㅎ
다이어트는 11월 1일부터 하는거로
다짐해본다(^^)>


10월 마지막 날 아주 잘먹고 잘 쉬었으니
11월도 훨훨나는 뽀야가 되어보자!!!!

아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