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훨 나는 뽀

[카뱅체크카드/카카오뱅크]카뱅얼리버드체크카드 춘식이 있니? 나는 있어!

나는뽀야 2021. 11. 25. 13:18
반응형

춘식씨 전적으로 미안합니다...

 

제목부터 약간 도발 뿜뿜하는건 전적으로 미안합니다만...

내 손안에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9 민트춘식이가 들어왔단말입죠.(헠헠 길다..ㅋ)

 

 

 

카뱅 당신 잘하네..??

 

카카오뱅크에서 새로운 체크카드를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10.8 - 10.19 까지 진행했었다.

예전 카카오뱅크가 설립되고 처음 프렌즈 체크카드를 늦게 신청해서 한달 넘게 기다렸던 기억이 있다...(귀여운건 다들 진심이지. 암 그렇고말고🙂)

그래서 이번에는 후다닥 얼리버드 이벤트에 응모완료! 

시간이 지나고 당첨운이 없는 나라서 또 30만 1번으로 됐나보다 하고 포기하던 때...✨✨ 

TA DA~✨✨✨🎉🎉🎉

 

당첨되서 그 후로 일주일정도 있다 카드가 내 품으로 오게되었다.

 

언뜻 봐도 귀엽네

출처- 카카오뱅크홈페이지

 

디자인은 4가지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춘식이를 좋아해서 선택했다.

처음은 어피치였는데... 잘가 어피치...💔

화이트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 나왔는데... 민초파+춘식? 못참지ㅋ(반민초단은 눈감아)

 

 

 

 

 

 

귀여운 디자인에 화끈한 혜택이 있는지 카뱅 프렌즈 체크카드 혜택을 살펴보자.

간편결제 / 배달
  • 카카오페이 : 3만원 이상 3천원 캐시백
  • 배달의민족 : 2만원 이상 2천원 캐시백
뷰티 / 패션
  • 올리브영 :  3만원 이상 2천원 캐시백
  • 지그재그 :  5만원 이상 3천원 캐시백
온라인 쇼핑
  • G마켓(G9포함) : 5만원 이상 5천원 캐시백
  • SSG. COM : 5만원 이상 5천원 캐시백
주유 / 숙박
  • GS칼텍스 주유소 : 5만원 이상 3천원 캐시백
  • 여기어때 : 4만원 이상 4천원 캐시백
커피 / 통신
  • 스타벅스 : 1만원 이상 1천원 캐시백
  • 휴대전화요금 자동결제(SKT,KT,LGU+) : 5만원 이상 3천원 캐시백
영화
  •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 1만 5천원 이상 4천원 즉시 할인

***전월실적 30만 이상 캐시백 적용되며 더욱 자세한 혜택은 홈페이지 참고***


혜택이 정말 많은데 그 중 나는 한 곳에 몰빵할거같은 느낌적이 느낌?(☞゚ヮ゚)☞ 알쥐?ㅎ 배..민❤ 너어~

디자인도 귀여운데 혜택도 재장전해서 온 듯!!!?ㅎㅎ

 

지금 내 주변에 얼리버드 카드가 약간 레.어.템 너낌인데~

카뱅이 주거래 카드가 아닌데 한동안 열심히 들고 다녀야겠다ㅋㅋ

정말 내가 돈주고 산 것도 아닌데 엄청 행복한 득템한 기분이다.

 

결론 춘식이는 참 귀엽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