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1 16

이삿짐싸다 힘들어서 찌는 글..

이사준비 진짜 너무 힘들다.. 아니 내 자신아 뭘 이렇게 쟁여놓은거늬? 다람쥐니?? 🐿🐿🐿 필요했던 물건을 이제야 찾았네ㅋㅋㅋ 에효ㅠ 이틀뒤면 새로운 집에서 자겠지. 떠나려니 옥탑에서 즐거웠던 기억만 떠오르네 처음으로 내가 좋아하는 것들 예쁜것들로 가득 채운 공간 살기위해 본격 자취생야매요리를 시전했던 소중한 주방ㅠ 답답하거나 생각이 많은 날 안양천에서 햇살 받으면서 기분전환도 많이 했지.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들이 가득한 내 방..!..! 여름밤, 가을밤 내 갬성을 책임졌던 옥상..ㅎㅎ 떠나려니 참 아쉽네..! 처음 여기 올 때는 거의 맨 몸으로 와서 하나하나 채웠는데ㅠㅠㅎㅎ 그래서 지금 고생고생 🐶고생 중 얼른 이사가서 더 잘되야지! 할 수 있어. 그럼 일단 그릇이나 챙겨 내 자신아^^; 아자아자 화이..

[카뱅체크카드/카카오뱅크]카뱅얼리버드체크카드 춘식이 있니? 나는 있어!

제목부터 약간 도발 뿜뿜하는건 전적으로 미안합니다만... 내 손안에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9 민트춘식이가 들어왔단말입죠.(헠헠 길다..ㅋ) 카카오뱅크에서 새로운 체크카드를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10.8 - 10.19 까지 진행했었다. 예전 카카오뱅크가 설립되고 처음 프렌즈 체크카드를 늦게 신청해서 한달 넘게 기다렸던 기억이 있다...(귀여운건 다들 진심이지. 암 그렇고말고🙂) 그래서 이번에는 후다닥 얼리버드 이벤트에 응모완료! 시간이 지나고 당첨운이 없는 나라서 또 30만 1번으로 됐나보다 하고 포기하던 때...✨✨ TA DA~✨✨✨🎉🎉🎉 당첨되서 그 후로 일주일정도 있다 카드가 내 품으로 오게되었다. 언뜻 봐도 귀엽네 디자인은 4가지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춘..

훨훨 나는 뽀 2021.11.25

애드고시 2차시도만에 성공ㅎㅎ

티스토리 시작한지 한달하고도 10일이 지났다. 처음 시작은 유튜브를 보고 1일 1포스팅 다짐와 소소한 소득을 얻기 위해 시작했는데 하나하나 써갈수록 수익을 얻기 위함보다는 하루하루 내 이야기 내 자신에 대한 일기도 적고 맛있는걸 먹었을 때 자랑도 해보고 진짜 내가 담긴 다이어리가 됐다📝 그래서 1차 애드고시에는 떨어진 듯 싶지만,,ㅎㅎ 그래도 거기에서 ‘됐어~ 그만둘래’가 아니라 그래 이왕 쓴거 그냥 재밌게 쓰자라는 마음으로 처음 다짐했던 1일 1포스팅은 아니지만 즐겁게 적었다ㅋㅋ 본격 오두방정 목소리 들리는 것 같은 블로그랄까???😆😆😆ㅋㅋㅋㅋㅋ 그렇게 기대없이 2차 애드고시를 넣었는데... 세.상.에.마.상.에 헤이 이제 나도 광고 넣을 수 있다구욧?!!?!?????? 무대뽀 2차시도만에 에드센스 광..

[고양이케아/롯데아울렛]이케아에서 만보 걸어놓고 롯데아울렛 쌀국수집 리뷰 쓰기

이케아 고양점에서 만보 걸어놓고 정말 구경하는데 정신이 빠져서 밥 먹을때만 리뷰 사진찍은 나란놈,,ㅎ(웨 그러는건데?) 리뷰 시작해본다. 친구가 이케아에서 살 게 있다고 같이 이케아 고양점에 다녀오자고 했다. 이케아 고양점은 처음 방문해서 나름 기대하면서 출발했다. 영업시간 : 매장 운영 월-일 10:00 ~ 21:00 (설날, 추석 당일 휴무) 레스토랑 09:3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Hej Ice cream shop 월-목 12:00 ~ 20:30 금-일 11:00 ~ 20:30 비스트로 10:00 ~ 21:00 카페 09:00 ~ 20:30 평일이었는데도 꽤 사람이 많았다. 이제 다음달이면 크리스마스가 있어서 그런지 트리부터 인테리어가 겨울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났다. 나는 구..

먹고놀고자고 2021.11.21

[신사 가로수길 2탄]신사 직장인들 맛집 신사김치찜_유느님도 왔다간 곳

단이랑 신사 아우어 베이커리에서 밀린 폭풍 수다를 나눈 뒤 급격한 허기를 느낀 우리 둘, 눈에서 총명함이 사라지고(원래 없었..) 허기만이 자리 잡을 때쯤 재빨리 휴대폰을 뒤지기 시작했다.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2021.11.17 - [먹고놀고자고] - [ 신사 가로수길]신사 카페 아우어베이커리 [ 신사 가로수길]신사 카페 아우어베이커리 내 블로그 최대 지분 단이와 가로수길에서 오랜만에 만났다. 유럽여행 중에 단이한테 말건게 잘한 일 중 하나다. 여행 중 웃겼던 에피소드는 다 단이랑 있을 때 일어난 듯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 bboya331.tistory.com 보통 먹을 것에 진심인 우리들이라 미리 검색해서 찾아가는데 갑작스레 약속 장소가 변경되기도 해서 그날 정하기로 하고 각자 휴대폰을 검..

먹고놀고자고 2021.11.19

[ 신사 가로수길]신사 카페 아우어베이커리

내 블로그 최대 지분 단이와 가로수길에서 오랜만에 만났다. 유럽여행 중에 단이한테 말건게 잘한 일 중 하나다. 여행 중 웃겼던 에피소드는 다 단이랑 있을 때 일어난 듯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 2021.10.14 - [먹고놀고자고] - 찬 바람 불기 시작해서 찌는 그랜드하얏트서울 아이스링크 후기 찬 바람 불기 시작해서 찌는 그랜드하얏트서울 아이스링크 후기 여름이 지나고 갈!🍁이 지나치고 아침, 저녁에 쌀쌀해졌다ㅠ 나는 집에 있는 것도 좋아하고 까불거리고 다니는 것도 좋아하는 이중이격 무대뽀지만,,ㅎㅎ; 요즘은 코로나 때문ㅇㅔ 방콕 아닌 bboya331.tistory.com 2021.10.28 - [훨훨 나는 뽀] - [ 자취생살이]일하기 싫어서 올리는 프랑스 여행 썰 [ 자취생살이]일하기 싫어서 올리는 프랑스 ..

먹고놀고자고 2021.11.17

[신도림술집추천/술도둑]신도림 목동포차_살얼음소주 찐이다 여긴

찬바람이 불면 나는 고춧가루 국물보다는 깔끔한 맑은탕이 생각이 나는데 그 중에 만만한 맑은 국물 안주가 오뎅탕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가볍게 한잔 하려고 들어간 가게에 딱 내가 원하던 맑고 칼칼한 오뎅탕이 나오고 살얼음 소주가 나올 확률은...? 찐이다. 찐이 나타났다. 가만 안 둬!!!! 요 녀석ㅠㅠ❤❤ 신도림 목동포차 매일 16:00~02:00 (현재는 12:00까지 영업)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맞은편 상가 홈플러스 입구 주변에 위치해있다. 가게 내부는 큰 편은 아니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했다. 화장실은 상가 화장실인데 꽤 깨끗했다! 주문은 사진에 보이는 거처럼 탭으로 주문하면 된다. 처음 청하를 받았을 때 이것만 이러겠지 싶었다ㅎㅎ 호호 사실 목동포차는 닭볶음탕이 메인이라던데 왜 오뎅탕도 맛있어? 우동사..

먹고놀고자고 2021.11.16

[영등포맛집/타임스퀘어맛집]타임스퀘어 돈부리파스타 리뷰

주말에 야무지게 먹고 (살)벌크업하고 돌아온 무대뽀 주섬주섬 먹은거 자랑하려고 왔다. 한식파인데 오랜만에 파스타가 너무 땡겨서 급 찾아보고 방문하게 된 타임스퀘어 '돈부리파스타' 매일 : 11:00-22:00 Last order : 21:00 02-2068-5152 익선동이 본점이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오른쪽 베스킨라빈스 옆에 입점해있다. 나는 조금 헤맸지만 가시려거든 졸라맨을 보고 한방에 찾기를 바란다 내부가 인테리어가 밝고 깔끔했다. 사람이 좀 있어서 못찍은게 좀 아쉽다ㅠ 약간 결정장애 있는 나에게 메뉴판 종이가 많아질수록 곤란한데 딱 한장에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좋았다ㅎㅎ 음식이 나오기 전에 식전빵으로 허기를 좀 달래고 드디어!!!!!!!!!! 비주얼 도랐다... 헤이 당장 내 입으로 노..

먹고놀고자고 2021.11.15

[자취생살이]알뜰요금제 그거 제가 써보겠습니다.

휴대폰 할부가 끝나면 당장 하고 싶은 일이 있었는데 바로바로 알뜰요금제로 갈아타기!!!!!!! 알뜰요금제를 처음 들었을 때는 긍정적인 생각보다는 부정적인 생각이 먼저 들었다. '속도가 느리지 않을까?' '사기 당하는거 아닌가?' '나중에 손해보는거 아니야?'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이 분명 계실 거 같아. 알뜰폰 요금제 다시 한번 알아보자. 나와라 설명충♨ ☞알뜰폰 요금제란? 이동통신재판매 사업자(MVNO)가 기존 이동통신사업자(MNO)의 기존 망을 임대하여 개통서비스를 해주는 요금제 쉽게 말해 우리가 잘알고 있는 SKT, KT, LG U+의 통신망을 빌려서 싸게 판매해주는 것!!!! ☞그래서 잘 터진냐구요?!!!?? 기존 이동통신사업자들은 비싼 돈을 들여서 주파수를 제공하고 있지만 100% 다..

훨훨 나는 뽀 2021.11.11

[간식리뷰]작아서 더 귀엽다 티코 다크초코 아이스크림

2차 백신 맞고 본가로 내려가 주말동안부모님 집중케어를 받게 된 나. 결혼한 언니들이 없어서 엄마, 아빠의 관심은 온통 나에게 쏠렸는데... 이런게 외동일까?... 짜릿하다... 그렇게 only child 기분을 만끽하던 중 외출했던 부모님에게 전화가 왔다. "우리 딸~ 뭐 사가지고 들어갈까?" 그렇게 얻은 추억의 티코아이스크림🍦 어릴 때 부모님이 많이 사와서 잘 먹었는데 지금은 아이스크림 종류도 많아서 굳이 사먹지 않았던 티코 아이스크림. “이 초코아이스크림 좋아하잖아” 하면서 주셨는데 엄마, 아빠 눈에는 아직도 10살 어린 딸인가보다:) 작아서!!! 왕 귀엽다!!!! 자기 어필 잘하는 티코 작고 귀엽지만 티코의 칼로리는 1개당 75kacl 뭐..하나만 먹을거 아니잖아요? 다들 2~3개 기본 잡고 계산..

먹고놀고자고 2021.11.09
728x90
반응형